이정봉 - 어떤가요 노래듣기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3. 16. 01:57 / Category : 음악여행

이정봉 노래 참 잘하는 가수죠~ 노래도 잘하지만 감정처리도 참 잘하는거 같고 ~

발라드 가수의 계보가 있다면 앞이고 뒤고 중간이고 어디에건 꼭 껴줘야만 할거 같은 가수 이정봉이랍니다

 

 

 

이정봉은 블로그 이웃님의 추천곡  박화요비의 어떤가요~ 이곡의 원가수인데요 ~

원곡보다 좋은곡은 없다  이게 평소 제 생각인데

박화요비가 부른 어떤가요나 이정봉이 부른 어떤가요 

어떠한 곡이 더 와닿는다 하는게  없는거 같아요

남자가수 여자가수가 부르고 두분다 노랠 상당히 잘하는지라

음 제 개인적인 생각은 이정봉은 감정처리는 더 잘한듯하고 더 애절하게 들리고 ㅎㅎ

박화요비는 원체 음색도 좋고  노랠 잘하는지라 애절함보단 잔잔함으로 다가오는 느낌이고 ~

그래서 원곡이 좋다 리메이크가 좋다 말을 못 드리겠네요 두가수가 주는 느낌이 전 많이 다르거든요 ㅎㅎ

요즘 일이십대 분들도 아는 박화요비보단 ~ 잊혀져가는 이정봉을 위해

 제가 오늘 선택한 곡은 이정봉의 어떤가요 랍니다 ㅎㅎ

 

 

 

 
잠시 잊혀졌던 이정봉의 노랠 이웃님들 통해서 이렇게 다시 듣게 되서 저역시도 너무 좋네요 ㅋㅋㅋ

이웃님들이 생각하는 명곡 있음 댓글로 달아주세요 ~

앗! 나도 이노래 좋아했는데란 생각이 들면 제가 소개해 드릴께요 ㅋㅋㅋ

생긴건 달라도 듣는 귀는 다 같잖아요  이웃님들이 좋아하는 곡들이

 제가 좋아하는 곡들과 크게 다르지 않을꺼라 생각해요

그나저나 이주만 채우면 백일위젯도 끝이네요...

이게 편한거 같아도 은근 신경이 많이 쓰이거든요 ㅋㅋ

그래도 노래인지라 ~ 스트레스보단 오래된 노래들 꺼내보면서 포스팅하는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하네요~

역시 나에게 힐링은 뮤직이여~~~~~ 힐링~ 힐링~ ㅋㅋ


 

 

 

 

'음악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범수 - 바보같은 내게  (0) 2015.03.16
윤현석 - 들을 수 없는 독백  (0) 2015.03.16
이기찬 - 미인 노래듣기  (0) 2015.03.16
코스모스 - 너때문에 (임기훈)  (0) 2015.03.16
VOS-눈을 보고 말해요  (0) 2015.03.16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