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 - 바람이 불어오는 곳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3. 16. 02:28 / Category : 음악여행

바람이 불어왔음 좋겠어요~ 정치권에 새바람이.....

저는 살면서 가장 열받고 억울했던게 ~;;;; 뭐 개인적인 일로 억울하다 생각한 적은 별로 없는데

해방이후 친일파가 다시 정부요직에 오르고 ~ 하얼빈이니 상하이 중국에서 독립운동했던  분들은 빨갱이로 몰리고

친일파였던 사람이 울 나라의 대통령이 되고~

친일했던 놈들이 다시 구국의 영웅으로 추대받고~

프랑스에서는 나치협력자 청산에 몇십만을 죽였다 하는데 ~

울 나라는 고작 친일파 청산에 몇십명을 처단했다는것도 이해가 안가고

정작 더 문제가 되고 열받게 하는건  친일파에 후손이 지들 땅 찾겠다면 소송한 일이나

일제에 붙어 친일에 앞장선 언론이 축구장 면적에 두배에 달하는 큰 대저택에 사는일도 우습고

이러면서 국민들에게 이거하지 마라 저거하지 마라 할수 있는걸까요 ?

 

 

 

 

 

 


이렇게 잘못된 것들을 바로 잡지 못하니 중국이나 일본이 만만히 보고

 역사왜곡이나 하고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 한국민들의 금방잊어버리는 냄비근성을 아는건지 ..

중국것들이나 일본것들의 역사왜곡에도 제대로 대응도 못하는 대한민국~

뭐 이런저런걸 깊게 따지고 들어가면 내울화만 치밀뿐이지만

살아있음에 울분도 토해내고 있다 생각해요 

그래서 선거철만 되면 죄다 그밥에 그 나물인거 같아 외면하고 싶어도 ~

똑같은 더럽더라도 조금 덜 드러운 사람을 뽑을려고 투표는 안 빼먹고 하는거 같네요 ㅋㅋㅋ

오늘 좀 말이 많죠? ㅠㅠ 오랜만에 일찍 일어나 바빠서 못 읽었던 뉴스 기사들 보다가 욱해서 몇자 끄적이네요 ~

 

 
 

 

 

아흔 네번째로 소개할 곡은~~~ 김광석에 바람이 불어 오는곳이랍니다...

저는 이노래 한창 들었을때가 장사할때 사입하고 돌아오면서 차안에서 많이 들었던거 같아요 ㅎㅎ

바람이 불어오는곳~ 그곳으로 가네~ 이 가삿말이 좋기도 하고 들으면

늘상 똑같이 반복되는 하루에 염증이 나서 그런지~ 어디론가훌쩍 떠나보고픈 생각도 많이들고 ㅎㅎ

여행이나 나들이 가면서도 즐겨 들었던 곡이였어요~

가삿말이 방구석에 쳐 박혀 있으면 안될것 같단 생각도 들었고요

 

 

 

 

요 며칠 정말 많이 힘들었던거 같아요 ㅠ.ㅠ

블로그에 포스팅은 못해도  블로깅외에 하는일이 또 있어서 ~ 동분서주하면 아주 바쁘게 지냈답니다...

하루가 왜이리 짧은가란 생각만 하면서 열심히 만들고 돌아다니고 ~

이렇게 며칠 바짝 일하고 나니 아 정말 힐링이 필요할거 같아

오늘은 남편과 함께 근교 나들이에 나서려고해요 ㅎㅎ

울 랑이도 마침 시간이 되는지라 남편과 함께 나서려고 하네요 ~

애들은 뭐 집근처에 사는 언니집에 맡기고 올만에 바람좀 쎄고 오려고 하네요 ㅎㅎ

아흑 그나저나 어제 또 백일위젯 하루 빼 먹었더니 약간의 허무함도 들기도 하고 ㅠ.ㅠ

그래도 몇일 남지 않았으니 안 빼먹고 끝까지 완주해야겠죠? ^^

 

 

 

 

 

'음악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솔(soul) - 우연이라도(with KCM)  (0) 2015.03.16
김태후 - 이별  (0) 2015.03.16
정재욱 - 가만히 눈을감고  (0) 2015.03.16
포지션 - 너에게  (0) 2015.03.16
이문세 - 시를 위한 시  (0) 2015.03.16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