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데프콘레시피 닭갈비만두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4. 26. 05:17 / Category : 요리모음/일품요리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데프콘레시피 닭갈비만두
해피투게더에서 가수 데프콘이 보여준 닭갈비만두요

그때 저도 그 방송 보면서 나도 한번 만들어 봐야 겠다 생각했는데

한참이 지나서야 이렇게 만들어 보게 됐네요 ㅋㅋ

 

 

 

 

 
해피투게더 데프콘요리 닭갈비만두 재료소개   

냉동만두 300g정도 (대략 12개내외)

양배추한컵,양파반개, 대파반뿌리,당근조금, 깻잎4장, 샘표 춘천닭갈비양념  1팩

통깨약간, 청고추,홍고추 채썰음 약간 , 식용유 1숟갈

 

 

 

 


양배추, 깻잎, 양파, 당근, 대파 이렇게 사진처럼 썰어서 준비해 주시고요

 

 

 

 

 

 

냉동실에 얼려놨던 만두는 미리 꺼내서 좀 해동시켜 봤어요

냉동만두 그냥 사용하면 서로 붙어서 ~ 나중에 만두피가 떨어져 나가

요리가 좀 지저분해지니 해동시켜서 양념해 주시거나

냉동인채로 샘표닭갈비양념장 부어서 양념으로 재워둘때 해동시켜도 되고요

 

 

 


 


위에 만두에 썰어둔 야채중 깻잎과 대파를 제외하고 나머지 야채들을 다 쓸어 넣어주시고

 이안에 춘천닭갈비 양념장을 부어주심 됩니다.

 

 

 

 

 

 샘표 춘천닭갈비 양념장  붓고 ~ 한 5분여 재워두고  팬에 볶아주심 돼요

 


 

 

 

열오른 팬에 식용유 한숟갈 두르고 ~ 양념한 만두와 야채를 붓고 볶아주세요

 

 

 

 


 

한 2분여 볶으면 이렇게 양배추를 비롯해 야채의 숨이 죽고 만두도 거의 다 익고

이때 나머지 야채 깻잎과 대파를 넣고 뒤적여 주세요

 

 

 


 

대파와 깻잎 넣고 뒤적이면서 일분여 더 볶다가

마무리 할때 통깨좀 쳐서 마무리해줌 돼요

참 쉽고 간편하죠? ㅋㅋㅋ

 


이렇게 통깨로 마무리 하고 저는 멋좀 낼려고 홍고추,청고추 다짐좀 뿌려 봤어요

그런데 양념장 색깔이 붉은색이라 좀 튀질 않네요

그래서 깻잎한장 가늘게 채썰어 위로 좀 뿌려봤죠

저는 요리는 맛도 맛이지만 눈으로 먼저 먹는다란 생각에 요리에 좀 모양을 내는 편이에요

이왕 먹는거고 뱃속으로 들어가면 다 섞이기 나름이지만 

 이왕 접시나 그릇에 담을때 담음새가 이쁘면 좋잖아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완성 됐네요 ㅎㅎㅎ 뾰로롱~ ㅡ.ㅡ;;;

 

 

 


 

 

데프콘이 한것도 이렇게 맛있을까? ㅋㅋㅋㅋ

별바라기표 닭갈비만두랍니다!! ㅋㅋ

일단 비주얼에서 데프콘보다 우위에 있죠? ;;;;

그런데 맛은 샘표 춘천닭갈비가 들어가 맛은 거의 같을거 같네요 ㅎㅎ

 

 

 

 

 

 

 

저 이렇게 해서 울 큰딸하고 같이 먹었는데

양이 조금 부족한듯해~ 저녁에 한번 더 해먹자 했네요

 

 

 

 

 

 

예전에 음식을 잘 먹는 사람들이 요리도 잘한다라는 말을 하던데

데프콘씨 정말 뭐든 그냥 다 엄청 잘 드시게 생겼던데  이렇게 맛있는 야식을 소개해 줬네요 ~

저도 먹어보고 나서 맛에 반해서 앞으로 자주자주  해먹으려고요

 

 

집밥요리 카카오채널 구독하기

http://goo.gl/t97MJu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