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팥빙수 -홍삼안먹는 아이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8. 8. 01:20 / Category : 요리모음/아이간식

홍삼농축액 홍삼 팥빙수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면서 원기까지 보충해 줄 수 있는 홍삼 팥빙수에요 ㅎㅎ

시원하면서 달달구리하니 이거 너무 별미네요

홍삼이 약간 쓴맛이 나서 아이들이 잘 안 먹는데

이렇게 해주니 홍삼인지도 모르고 홍삼한팩 꿀꺽!!! ​

그래도 홍삼제품이기에  아이들이 쉽게 잘 안 먹는데

아이들도 맛있게 홍삼을 접할 수 있게 이렇게 팥빙수로 만들어 봤어요 

 

 

 

 

 

 

홍삼 팥빙수 재료소개

​홍삼 2팩 (한팩당 90ml) , 생수 360ml

팥빙수 팥 4숟갈, 요플레한통, 연유, 초콜렛, 등 토핑은 취향껏 준비하세요

 

 


 

 

 

 

 

 

홍삼농축액 180ml +  생수 360ml

 

 

 

 

 

 

 

이렇게 홍삼농축액에 물을 타니 당연 홍삼맛이 옅어지겠죠..

이렇게 옅은 홍삼농축액을 얼려서 팥빙수로 만들어 봤어요

 

 

 

 


 

 

 

홍삼팥빙수에 들어갈 팥빙수 팥이에요 

예전에 만드는 방법도 소개해 드렸는데 

이렇게 만들어  한번 넣어먹을양만 해서

비닐팩에 넣어 냉동실에 얼려놨던거 꺼내서 이용해 봤어요 ~

 

팥빙수 팥 만들기

http://nightsho.tistory.com/356

 

 

 

 

 

 

 

홍삼 팥빙수 위에 토핑으로 뿌려줄 초코~

집에 있는 아이들 먹다남은 초콜렛 녹여서 지그재그로 뿌려줬어요.. 

이렇게 비닐팩에  딱딱한 초콜렛을 넣고 뜨거운 물에 담궈두면

날이 뜨거워서 쉽게 잘 녹아요 ㅎㅎ

모서리쪽으로 구멍을 작게 뚫어서 지그재그로 뿌려주세요~

 

 

 

 

 

 

 

물에 희석해 얼린 홍삼농축액~~

 이렇게 4시간 정도 얼리니 꽁꽁 얼려졌네요 ~

팩에서 꺼내 믹서기나 빙수기에 넣고 갈아주세요 

 

 


 

 

 

 

저는 믹서기에 갈았는데요 우리집 믹서기는 칼날이 좋아서

얼음도 쉽게 갈아져요 ~ 그런데 보통의 믹서기로는

갈리는게 수월하지 않으니 빙수기를 이용해 주세요

 

 

 

 


 

 

 

믹서기에 갈은 홍삼농축액~~~~~ 빙수컵에 담아주시고요

이 위로 토핑들을 올리면 홍삼 팥빙수 완성!!

 

 

 

 

 

홍삼농축액 위로  연유좀 붓고

팥빙수팥 올리고 요거트 반통 붓고

 

 

 


 

 

 

위에 짤주머니에 녹인 초콜렛 뿌려주시고~ 

아이들 좋아하는  견과류도 좋고 과일도 좋고

 올려지는 토핑들은 취향껏 이용하세요

저는 아이들 먹다 남은  팡팡 터지는 과자류도 좀 올려줬네요

다 만들고 나서 완성 단계에 과자도 하나 콕 꽂아주시고

 

 

 

 

 

 

 

 

 

이렇게 과자까지 하나 꽂아두니 사먹는 팥빙수 못지않게 엣지있죠? ㅋ

홍삼을 얼리니 시원할뿐 아니라 달달구리한 토핑으로 인해 아이들도 너무 좋아라 하네요 ~

떠먹다가 사진찍고 뭐하다 보니 녹아서리

정작 먹을땐 그냥 마셨어요 ~ 마시는데도 맛있어 맛있어~

 

 

 

 


 

 

 

 

토핑은 취향껏 과일을 올려주셔도 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찰떡이나 견과류등을 올려주셔도 좋고요

아니면 위로 생크림이나 아이스크림을 한스푼 떠서 오려줘도 괜찮고요

홍삼 팥빙수 ~ 간단하니 후식으로 휘리릭 만들어줘도 좋을듯 하네요 ... 뿌잉뿌잉 ㅋㅋ

 

 

 

집밥요리 카카오채널 구독하기

http://goo.gl/t97MJu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