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선과 커넥션 / 이문수 - 비워낼 수 없는 슬픔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3. 15. 01:36 / Category : 음악여행

유영선과 커넥션 ~ 또는 이문수가 불렀던 비워낼수 없는 슬픔이란 곡이에요...

이곡을 누가 먼저 부른지는 잘 모르겠어요

유영선과 커넥션이 불렀는지.. 아님 유영선과 커넥션의 멤버가 이문수지 ;;;;;;

예전 SBS드라나 남자대탐험에 OST로 실렸던 곡인거는 확실한데요 ㅎㅎ

가수가 정확히 누군지는 모르겠네요 ..

전 오래전부터 이문수로 알고 있었기에 이문수로 소개해 올려요 ㅎㅎ

누가 불렀던간에 가수도 없고 가수에 대한 정보도 없고...

참 오늘 포스팅 하면서 한시간넘게 가수의 대한 정보를 실어드리려고 해도  나오질 않아요~

남자대탐험에 나왔던 곡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두곡이 있는데요 ...

이곡 비워낼수없는 슬픔과  아름다운 세상을 찾아서  이렇게 두곡을 좋아하는데

가수의 대한 정보가 전무하네요 ㅠㅠ

누가 먼저 불렀는지도 알고싶고 또 가수의 대한정보도 알고싶어요 아시는분 있음 알려주세요ㅋㅋㅋ

 

 

 

 

 

비워낼수 없는 슬픔 이곡은 가삿말이 참 많이 공감이 됐던 노래였어요~

멜로디도 적당히 슬픔이 잠겨있지만 이별의 감정을 잘 표현한듯하여 좋아하는 곡중 하나랍니다.

가삿말에도 나와있듯 다시 너를 닮은 누군가를 만나기위해 ㅋㅋㅋ

남자들은 헤어지고나면 그전 여친과 비슷한 여잘 다시 찾는거 같아요~

 

 

 


저의 경우는 전혀 반대였던거 같은데 ㅋㅋ

왜 남자들의 이상형하면 자신의 엄마처럼 현모양처고 푸근하고

그런 여잘 이상형으로 꼽는 남자들이 많은듯 한데  여자들도 그런가요?

저는 그랬던거 같기도 아닌거 같기도 하고...

그냥 어떻게 하나 걸림 고마워했던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가수에 대한 정보도 잘 모르고 누가 먼저 부른지도 잘 모르는

남자대탐험의 OST 비워낼수 없는 슬픔 입니다.

한국가요 TOP100에 딱 !! 반을 채웠네요~

아니 벌써 이렇게나 많이 채웠어!? 하는 맘도 생기는데

다른 한쪽에선 아휴 이제 반이야? 반을 또 올려야해!? 이런맘도 생기네요 ㅎㅎㅎ

 

 

 

 

 

 

Tags : , , , ,

Trackbacks 0 / Comments 0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