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디제이디오씨) - Doc와 춤을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3. 15. 01:43 / Category : 음악여행

DJ DOC (디제이디오씨) 에 Doc와 춤을 을 꼽아봤어요 ...ㅋㅋ

예전에 백화점 행사장에서 디제이디오씨 노는거 보고 홀딱 반했던 기억이 나네요

방방 뛰면서 가창력까지 좋아서 그냥 잘 노는 가수들인지 알았는데

실력도 있구나! 란 생각을 했었던거 같아요

 

 

 

 

어제 새벽이죠  날도 덥고 또 남편도 늦게 온다고 해서 혼자서 리모콘 들고 채널 돌리다 나온

슈스케시즌5의 예고편을 보니 이하늘이 심사위원으로 나오더라고요..

보통의 사람들은 댄스 가수라함 실력을 조금 폄하하는 경향이 있는데 디제이디오씨는 댄스도 잘하고

발라드도 잘하고 또 자작곡에서도 실력이 있는 가수란 생각을 해요..

디제이 디오씨의 노래들도 보면 디제이디오씨만의  색깔을 가지고 활동했던 댄스그룹인데요..

김창렬을 비롯해 이하늘 ,정재용  각자 맡은 파트에서 만큼은 여늬 가수들 못지 않게 실력이 출충했다 생각해요..

허나 무대가 아닌 뉴스에서도 자주뵙고 했던 분들이였던지라 ㅋㅋㅋ 가수로서는 좋아도 ..

연예인으로는 밸루~ ;;;; 그래도 노랜 참 좋아요! ㅋㅋ

 

 

 

 

 

 

앞서도 말씀드렸다 시피 슈퍼스타케이 시즌5 에 이하늘씨가 심사위원으로 나오는데 ~

이승철과 윤종신에 비해 포스도 덜하고 심사를 하는데 있어서도 깊이가 없어 하실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오래전부터 이하늘씨 정말 높게 샀거든요~

노래는 그럭저럭해도 랩은 국대급으로 잘하고 또 자작곡 실력이

대중이 어떤 노랠 원하는지를 아는 똑똑한 사람 같아요

어눌한 말투에 장난끼 가득한 말투에 진지해 보이지 않는 말투 뒤로 숨겨진 천재성도 보이는듯 하고 ㅎㅎ

아무튼 남들이 못 느끼는 그런 천재성이 제 눈엔 보이는 그런분인데요

저의 이런 생각이 저만의 생각인가요? 그렇다해도 아쉬울거 없고요~ ㅋㅋㅋ 

 

 

 


 

그나저나 디제이 디오씨 노래앞에서 너무 이하늘만 칭찬한듯 ;;;;;

뭐 멤버 셋중에서 김창렬씨가 인기가 제일 많았고~

정재용씨는 가수일때는 정말 비호감이였는데

케이블 더순결한 19인가?? 아무튼 그 방송을 보고 약간 호감형으로 돌아서긴 했는데

그래도 별루인건 지울수가 없네요 냐햐햐햐~~ ㅋㅋㅋㅋ

아 그리고 김창렬씨는 와이프 정말 이쁘더라고요~ 아들내미도 이쁘고 ㅋㅋㅋ

세분들중 가수일때도 인기가 젤 많았지만 가수가 아닌 일상생활에서도 가장 행복할듯하고 ~

이하늘씨는 뭐 그냥 마냥 다 좋아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같은데

저런 남자가 자기여자 위할줄 알고 일편단심으로 잘하는 남자랍니다 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ㅋㅋㅋ

아무튼 세분다 비주얼만 놓고 보면 딱히 좋아할 구석을 찾지는 못하겠는데 ㅋㅋㅋ

노래 실력하나로는 ~ 좋아하지 아니할수 없소이다~?ㅋㅋㅋ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