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빔면 비빔면에 골뱅이 하나 넣었을 뿐인데 있어보여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5. 14. 01:16 / Category : 요리모음/누들누들

골빔면 비빔면에 골뱅이 하나 넣었을 뿐인데 있어보여

저는 실은 면요리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요

뭐 학창시절때야 한끼에 라면 두개씩도 먹을정도로 라면매니아 였는데 살면서 입맛이 바뀐건지 

아님 주위에 먹거리가 너무 많아선지 한동안은 면요리가 그리 땡기지 않더라고요

땡기지 않는다와 또 하나의 이윤 다이어트가 인생 최대 목표인 저로썬

면요리의 칼로리를 무시할 수 없어 좀 꺼려 했는데 한번 맛들린 계속 찾게 되네요 ㅎㅎ

 

 

 

 

골빔면 비빔면에 골뱅이 하나 넣었을 뿐인데 있어보여

재료준비는 비빔면에 골뱅이, 삶은계란, 오이채

 

 

 

 

딸아이 간식&한끼식사로 준비한 골빈면이에요

냉장고에 마침 골뱅이도 있고 오이도 있고

계란도 있어서 고명으로 올려줄려고 준비해 봤네요

 

 

 

 


딸아이와 함께 하려고 이렇게 두개 끓여서 흐르는 물에 씻어서 체에 받쳐 물기빼서

 

 

 

 

양념 뿌려서 조물조물 비벼서 준비한 고명들 올려서 맛있게 냠냠 ㅋㅋ

 

 

 

 

 

고명좀 올리니 좀 엣지잇어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

 

 

 

 

옷차림이 갈수록 얇아지고 하니 요즘 다이어트  하신다는 분들 많은데..

다이어트가 먹던 음식물을 딱 끊는게 아닌  먹는양을 조금 줄이면서

칼로리낮은 음식으로 포만감을 주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겁게해야  오래하는거 아니겠어요.

라면을 뚝 끊는다 생각하면 그 생각만으로도 스트레스 엄청 쌓이니 ㅋㅋ

기름에 튀긴면이 아닌 이렇게 바람에 말린면으로

기존 칼로리보다 확 낮춘 맛있는 생라면으로 대체해 보세요

 

 

 

 

 사진으로 보니 또 한그릇 비벼먹고나서 하루 시작해야 할꺼 같아요 ..

 

 

집밥요리 카카오채널 구독하기

http://goo.gl/t97MJu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