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벚꽃놀이 다녀왔어요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6. 4. 3. 01:50 / Category : 일상얘기

남편 쉬는날이라 아이들하고 오랜만에 서울숲 나들이했네요

전에 살던 곳인데 출산하고 나서 처음 온듯 ..

만개한 느낌보단 만개하기전에 벚꽃이에요 

다음주가 되면 이 꽃잎들도 하나둘 지겠져


개인적으로 벚꽃을 가장 좋아해서 

매년마다 카메라에 많이 담아두곤 했는데 

출산을하고 몸조리를 제대로 못해선지 

조금에 활동에도 몸이 많이 피로하네요 ㅋㅋ

이럴때 홍삼이라도 좀 챙겨 먹어야 하는데 ;;;


불혹을 넘긴 나이에 출산을 하다보니

가장 서러운게 체력이 뒷받침이 안된다는 거네요 

올해는 정말 다른 생각하지말고 

체력부터 좀 보강을 해야 겠단 생각도 많이 들었고요 

아이들 생각해서 정말 몸관리 좀 해야지! 란 생각



태하는 집근처 공원에도 두번 데리고 나가고

이렇게 운전해서 나온 나들이는 첨인데 

엄마 닮아선지 ㅋㅋ 내리 쬐는 햇빛이 마냥 불쾌한가봐요 ㅠㅠ

만사가 귀찮다는 표정 

수 많은 인파속에서 벚꽃 사진 몇장이라도 건질려고 

태하야 여기좀 봐봐 ~ 해가면서 어렵사리 몇컷 찍었어요 ㅎㅎ

그런데 사진들이 어찌 다 그리 뾰루뚱한지 ^^



서울숲에 벚꽃은 담주나 되야 만개할거 같아요 

다음주에 다시 시간이 된다면 

흐드러진 벚꽃사진 많이 담아와야 겠어요 

짧은 봄아 너무 빨리는 가지말아...

우리 조금 더 함께 하자꾸나 























 별바라기의 집밥요리 카카오채널 구독하기

http://goo.gl/t97MJu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