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락 - 지금인가요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3. 15. 00:29 / Category : 음악여행

락발라드 여자가수 조이락의 지금인가요!

혜성처럼 나타나 ;;; 2집까지 발매하고 조용히 사라진 가수에요~

어디서 뭘 하고 있을런지...

저  조이락 무지 좋아해요~ ㅋㅋㅋ 국내에 몇 안되는 여자 락가수여서 좋아하기도 하지만

절제된 시끄럽지 않은 그런 락을 잘 소화하는 가수여서 많이 좋아했던 가수랍니다...

정말 보고싶고 어디서 뭘하는지 궁금한 가수중에 한분인데요 ~

제 나이와 비슷하니 결혼해 애낳고 잘 살고 있으려나? ㅎㅎ

아님 미사리 카페같은곳이나 나이트가수로 활동을 하는지 ~ 여튼 많이 궁금한 가수네요 ㅎㅎ

 

 

 

​한때는 노래방가면 이노랠 빼놓지 않고 불렀어요~

물론 그땐 나이가 어리기도 했지만 성량이 풍부해서 이곡 부르고 나면 박수도 많이 받고 했는데

지금은 배만 보면 그때보다 노랠 3~4배 정도 잘해야 하는데 ㅋㅋ

무슨 노래 한곡 부르고나면 백미터 뛴거마냥 숨도차고 삑사리도 많이 나곤 하네요 ㅎㅎ

비오는 날은 경쾌한 댄스곡 보단 이렇게 조금은 슬프고 우울한 곡들이 더 잘 맞는거 같기도 해서 골라봤네요

 

 

 

 

 

 

 

 

가녀린 몸매의 소유자 였는데 가창력도 좋았던거 같고

음색도 약간 중성적인 보이스에 꽤 매력있었던거 같아요..

조이락이 활동할 시점으로 해서  소위말하는 걸그룹이니 아이돌 가수들이 많이 나와서

실력에 비해 금새 묻혀졌던 가수였던거 같기도 하고요 ...

아무튼 저의 노래방 18번 곡인 조이락의 지금인가 함께 들어보아요~ ㅋㅋㅋ

저의 노래방18번 곡이 이정도면 제가 얼마나 노랠 잘하는지 아시겠죠?

냐햐햐햐햐~ 별바라긴 뻥쟁이!!!!!!! ㅋㅋ

전 부르지는 못하고 잘 듣기만해요~;;;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