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 - 하나 노래듣기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3. 15. 00:46 / Category : 음악여행

한때는 정말 이노래 무지하게 좋아했어요 ㅎㅎㅎ

저도 오늘 이렇게 올리면서 오랜만에 듣게 되는데요 .. 감회도 새롭고 ㅋㅋㅋㅋ

이노래가 이십대 초반에 남편과 데이트할때 나왔으니 15년쯤되네요...

그나저나 결혼한지 십년이 넘었는데 아직까지 내집장만도 못하고 살고 ㅠㅠ

갑자기 글 쓰면서 급 우울해 지네요 ㅎㅎ

오늘 동생하고 같이 영화보고 왔어요

뭘 긁었는데 영화표가 당첨되서 날짜를 보아하니 얼마 남지 않아서

끕끕한 날씨에 일도하기 싫고 만사가 귀찮아 택시타고 다녀왔네요 ;;;;;

돈도 못벌면서 택시타고 다니면 안되는데 하면서 ㅋㅋㅋ

그래도 여름엔 에어컨 빵빵한 택시가 좋아요~쿄쿄쿄쿄쿄쿄~;;;;;;;;;;;;;;

 


 

 

옐로우가 부른 하나란 곡이에요...

가수에 대한 정보도 모르겠고 ~ 그냥 일집만 나왔다가  홀연히 사라진 가수들인데 ㅋㅋㅋ

남성듀엣이였죠...   제 기억으론 두분다 확실히 잘생기진 않았던거 같아요 ㅎㅎㅎ

지금보면 달라질려나 ;;;; 아무튼 방송 활동보다는 뮤비를 통해서 많이봤던거 같고요

한동안 이노래의 가삿말처럼 ~  우리가 헤어져 살아간다면 이세상에 없는걸꺼야..

이세상에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면 내가 이세상 사람이 아닐꺼야...

이런 주접아닌 주접멘트도 많이 날리곤 했는데 ~ 살다보니 살아보니 그러하다 보니 ㅋㅋㅋㅋ

이런 말들이 얼마나 우스운 말인지 ;;;;; 뭐 사람이 늘 한결 같아야 좋다고는 하지만 ....

늘 한결 같다는건 한 사람을 영원히 좋아하는게 한결 같음이 아닌...

현재 바로 지금 옆에 있는 사람에게 최선을 다하는게 한결 같음인거 같아요 ;;;;

아우 ~ 오늘 맥주한잔 해서 그런지 살짝 취기가 돌아서 그런지 무슨말을 하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음주포스팅입니다 이해해 주세요~   ㅋㅋㅋ 제 글의 백미는 오타랍니다 오타~ 흐흐흐흐흐

 

 

 

 

 
 

날이 더워서 그런가 뭘해도 재미가 없는거 같아요 ;;;;

그냥 시원한 맥주에 치킨이나 뜯고 하는게 행복인거 같은데

술이 얼큰하게 취하니 더운 날씨에 더 팔딱 뛰겠네요 ~;;;;;;;;;;;;

오늘 미뤄둔 일도 많은데~ 씻고 한숨 자고 일어나서 또 열포스팅 할께요 ㅋㅋ

이웃님들 잘자고 낼봐요 ~ 그나저나 오늘도 가수 이야기는 하나도 안하고 사라지는 구나 ㅋㅋㅋ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