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샌드위치'에 해당되는 글 1건

룰루랄라~ 소풍가자 초간단 롤 샌드위치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3. 31. 18:20 / Category : 요리모음/아이간식


 

 별바라기의 집밥요리 카카오채널 구독하기

http://goo.gl/t97MJu



초간단 롤샌드위치~ 이요린 잘 말아만 주면 누구나 쉽게 하실수 있는지라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만들어도 좋을듯 싶고요

울 딸은 전에는 요릴하면곧잘 옆에서 성가시게 참견도 하고 그러더니

이젠 부탁을 해도 듣는둥 마는둥~

저하고 닮은거 같아요 저도 좀 새로운걸 접하면 관심을 갖고 열심히 하다가

용두사미죠~ 끝에는 흐지부지한데 저의 이런 나쁜습관 안 닮아도 좋으련만 ㅋㅋ

똑같아요 똑같아~ ㅠㅠ

 

 

 

 

 

롤 샌드위치 재료소개

식빵5장. 샌드위치햄슬라이스5장. 슬라이스치즈5장. 오이1/3개. 맛살 3개

피클머스터드소스: 머스터드소스 0.5숟갈. 마요네즈 1숟갈.

다진피클밥수저로깍아서한숟갈. 꿀 1숟갈

 

 

 

 

 

 

 

식빵5장은 사방테두리를 잘라주세요

 

 

 

 


 

테두리자른 식빵 나무밀대로 밀어 넓게 펴주세요

 

 

 

 

 

 

오이1/3개는 가늘개 채썰어 준비해 주세요

 

 

 

 


 

 오이는 채썰고 맛살은 찢어 준비해 주시고 슬라이스햄과 치즈도 준비해 주시고요

자 이제 속재료는 다 준비된듯하네요

이제 빵에바를 머스터드소스만 만들어주면 될꺼 같아요

 
 

 

머스터드소스 0.5숟갈. 마요네즈 1숟갈. 피클다짐 수저로 깍아서 1숟갈. 꿀 1숟갈넣고

마구마구 저어서 고루 잘 섞어주세요


 

 

 

 


 밀대로 민 식빵위에 소스를 고루 발라주세요

 

 

 

 
 

 

 그위에 햄.치즈올리고 속재료 오이와 맛살을 올려 김밥말듯이 똘똘 말아주심 됩니다.

 

 

 

 

 


 말아서랩으로 한번 칭칭 감아주세요

랩으로 감아둠 손으로 쥐어먹기도 편하기도 하지만 모양이 딱 잡아지죠

랩으로 말면서 약간 힘을줘 말면 속재료가 서로 똘똘 가운데로 보기좋게 놓여지기도 하고요

모양잡는덴 랩만한것도 없어요 이리 말아서 바로 드셔도 되지만

한10분여 그냥 두세요~ 그리고 나서 칼로 반 잘라 맛있게 냠냠!!~

 

 

 

 

 

 
 

 

 

모양이 꽤 잘 나온듯 하네요 ㅎㅎ

말땐 소스가 밖으로 흐르기도 했는데

모양은 나름 아주 똘똘 잘 말아서 그런지 잘 잡힌거 같아요

이래먹으나 저래 먹으나 똑같지만서도

이왕이면 눈으로 먼저먹게끔 이리 이쁜게 좋지 않나요? ㅋㅋ

 

 

 

 

 

5개 만들어 제가 3개정도 먹은듯하고  울 딸이 2개 정도 먹은듯하고요

접시에 나와있는양은 3개에요 

사진찍는답시고 또 애 기다리게 할꺼 같아 두개는 애 입에 넣어주고 나머지 세개로 사진찍었네요;;

 

블로그의 사진과 글은 별바라기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불펌,재편집,무단복제,네이버를 포함 외부 사이트 링크는 삼가해 주세요

필요하시면 스크랩은 마음껏 해가세요.

단! 불순한 의도 (상업적 목적)로 위의 사항을 위반할 시

​법적인 책임을 물어 손해배상 청구하겠습니다 

 

집밥요리 카카오채널 구독하기

https://goo.gl/szzgwJ


 


Tags : , , , , , , , ,

Trackbacks 0 / Comments 4

  • Name 2015.03.31 22:03

    치즈넣고 과일넣고 딸기잼넣어 롤샌드 잘해먹었는데 ...
    나도 햄이랑 오이 맛살등 넣어 돌돌 말아먹고 싶네요
    언제나 저런거 먹을수 있으려나 ..

    REPLY / EDIT

    • Favicon of https://nightsho.tistory.com BlogIcon 별바라기★ 2015.04.01 15:28 신고

      저는 내일 또 급하게 소풍을 가야해요 ㅋㅋ
      컨셉이 잡힌게 있어서 그래서 도시락을 한번 싸야할거 같네요
      롤샌드위치 간단해서 만들어 가려고요

      EDIT

  • Favicon of https://congcherry.tistory.com BlogIcon Cong Cherry 2015.04.01 23:27 신고

    요건 요리 못하는 제가 만들 수 있을꺼 같아요.. ㅎㅎㅎ
    따라하기!!
    한번 따라 해볼래요~~~^^

    REPLY / EDIT

    • Favicon of https://nightsho.tistory.com BlogIcon 별바라기★ 2015.04.02 18:31 신고

      네 무지 쉬운요리긴한데 말때 손에 강약이 중요하데요 ㅋㅋㅋ
      맛있게 해드세요 ^^

      EDIT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