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영 - 눈물이 글썽 노래듣기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3. 16. 02:13 / Category : 음악여행

어젠 남자냄새 물씬 나는 곡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

오늘은 여자냄새 물씬 나는 곡~ (제느낌) 인 서진영의 눈물이 글썽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이곡 정말 한동안 징그럽게 들었는데 ㅋㅋㅋ

저는 제 또래 다른분들에비해 이별 경험도 많지도 않은거 같고

또 남잘 여러번 사겼던것도 아니고 ~ 두번째 만난 지금에 애 아빠하고 바로 결혼해

남잘 사겨본 경험도 거의 없는데 ㅋㅋㅋ 왜그리 슬픈노래가 꽂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실상은 ~ 매일 에헤이~~~~~~ 자진 방아를 돌려라~ 처럼 재밌고 구수한데 말이죠 ~ ;;;

 


 

 

 

서진영이 노랠 썩 잘한다 생각하진 않은데 ~ 목소리가 가녀린여자 목소리라 그런지

멜로영화나~ 우리가 상상하는 ㅋㅋㅋ 가녀리고 청순한 이미지 일꺼야  

 멜로영화속 주인공 이미지가 많이 떠오르는 목소리 인데요

서진영에 노랠 첨 들었던게 kbs 드라마 여름향기에서

송승헌과 손예진 주연이였던거 같은데 ...

아무튼 그 드라마에서 어쩌면 이란 노랠 첨 듣고 서진영에 다른 곡에도 관심이 많았는데

몇몇곡들은 지금 들어도  참 좋더라고요

그러다 마지막으로 꽂힌곡이 바로 이곡 눈물이 글썽이란 곡인데 ~

저에겐 중독성이 있는 곡이랍니다 ㅋㅋㅋ

제가 즐겨듣는 노래가 바로 이런 감성이에요~

 

 

 


 

 

기사를 보니 결혼을 한거 같은데 결혼을 하고나서 활동이 많이 뜸해진거 같은데 ㅋㅋ

브라운관에서 노랠 부르는 모습을 한번도 못본지라 ;;; 티비를 통해서 보는건 바라지도 않고~

그냥 앨범으로라도 다시금 만나봤음 하는 바람이네요~

저는 여자분들 좀 쎄고 와일드한 목소리보다 ㅋㅋㅋ

서진영처럼 이렇게 가녀린듯하면서도 맑은 목소리가 참 좋더라고요

 

 

 

 

'음악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지션 - 너에게  (0) 2015.03.16
이문세 - 시를 위한 시  (0) 2015.03.16
야다-체념  (0) 2015.03.16
김현식 - 내사랑 내곁에  (0) 2015.03.16
김범수 - 바보같은 내게  (0) 2015.03.16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