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준(The Jun) - 한걸음 더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3. 16. 02:37 / Category : 음악여행

이 노랜 모 CF에도 나왔던 곡인데 윤상한테는 미안하지만 개인적으로 더준이 부른 한걸음 더가 전 더 좋더라고요

박카스 선전인가? 맞는지 모르겠네 ㅋㅋㅋ 한걸음더 천천히 간다해도 그리 늦는것은 아냐

제가 요즘 마인드컨트롤하듯 맘속에 자주 새기는 말중에 하나인데요

한 박자 쉬어가자! 한 걸음 조금 더 천천히 걷는다고 해서 도태되는거 아냐

그냥 해오던 대로 가면 그만인거야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나는 알잖아! 하면서

 저를 위로하면서 자주 되뇌이는 말중 하나네요

 

 

 

 

 

솔직히 더준이란 가수의 대한 정보는 전혀 전무해요

더준의 음색이 이곡과 너무 잘 맞는다란 생각만 할뿐  어떤 노래를 부르고 어떤 가수지도 모르고

크게 알려지지 않은 가수고 또 요즘 나오는 비주얼 가수들에 비해 비주얼도 많이 딸리곤 하지만

전 이런분들이 조금 더 많이 대중들에게 알려졌음 좋겠어요

정말 실력하나로만 가수다운 이미지를 그려가고 있는거 같아서 음지가 아닌 양지로 많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당

 

 

 

 

 

 

열심히 살아오면서 상처받은 네이버 블로거 모든분들께 보내는 노래 랍니다 ㅎㅎㅎㅎㅎ

우리 같이 듣고 긍정적인 생각만해요 ~

살면서 부정하게 되는일들이 많지만 단 한가지 부정할 수 없는건

정성을 보인 글은 남이 알아주지 않아도 자신은 알잖아요~

 

 

어떠한 글이든 오랜 시간이 지나서 꺼내서 읽어보면서 입가에 미소짓게 하는 글이면 되는거고

아 내가 그땐 이런 생각을 했구나 하면서 지나간 시간을 한번이라도 떠올려 볼 수 있는 공간이면

그거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밤새워가며 작성한 글들이 아깝진 않을거란 생각!! ㅋㅋㅋ

그래서 오늘도 별바라긴 또 달립니당 ㅠㅠ

 

 

 

 

 

'음악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현보 - 아직 사랑하는 나는 노래듣기  (0) 2015.03.16
서윤- 잘가세요  (0) 2015.03.16
솔(soul) - 우연이라도(with KCM)  (0) 2015.03.16
김태후 - 이별  (0) 2015.03.16
김광석 - 바람이 불어오는 곳  (0) 2015.03.16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