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진 - 바보라서 (미남이시네요 ost)

Author : 별바라기★ / Date : 2015. 3. 15. 00:39 / Category : 음악여행

오늘은 플라워가 아닌 고유진이 솔로로 나와 고유진이라는 이름을 달고 부른

미남이시네요 OST  "바보라서..."  입니다...

고질병이라는 곡으로도 불리는데 원제는 "바보라서" 라죠 ㅎㅎㅎ

밥먹고 좀 쉬었다가 운동하고 돌아와서 샤워도 안하고  작성하는 글이에요 ㅎㅎ

일주일 정도 비가 오다가 오늘 하늘에 구름색이 뭉글뭉글 몽실몽실하니 ~

내일은 비가올거 같지 않아서 낼은 또 한동안 못했던 요리사진좀 팍팍 찍으려고요 ㅎㅎㅎ

어떻게 노래소개가 아닌 그냥 하루일과를 말해주는 창이 되어버렸네요 ㅎㅎ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흐흐흐흐흐흐~

 

 

 

 

 

저는 왜 고유진 같은 가수가 안뜨는지 그 이율 모르겠어요 ㅎㅎ

여성분들보다 남성분들에게 더 잘 알려지고~ 더 인기가 많은 가수기도 한데요 ㅎㅎ

비주얼이 말을 해주는거 같기도 하고;;;; 그런데 정말 자세히 보면 안 이쁜데가 없는 가수데~;;;; 쿨럭쿨럭~ㅋㅋ

고유진을 딱 떠오르면 노래 잘하는 가수 고음도 넘 자연스럽고 시원하게 잘 올라가는 가수란 이미지가 그려져요

나가수나 다시한번 해서 고유진이나 출연했음 하는 바람이 크네요~

 

 

 

 

 

비단 고유진뿐 아니라 실력있는 분들은 어디서건 한번은 뜬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거든요....

블로그도 똑같아요  방문자가 다는 아니랍니다;;;; 얼마나 꾸준히 작성을 하고 양질의 포스트를 작성을 하느냐가

중요한거지 방문자나 숫자는  단순히 보여주는거에 그치는 거라 생각해요..

정말 잘해서 방문자도 이웃들 숫자도 높은 분들이 있긴 하지만 ~ 그게 전부는 아니란 생각을 해요 ;;;;;

제가 실은 몇달전만해도 블로그로 인해 머리털이 다 샐 정도로 맘고생이 많았는데요~

맘고생하고 나서 터득한건~ 맘을 비우자 초심으로 돌아가자 였어요...

제 이웃님도  요즘 블로그 때문에 맘에 상처난 분들 많은데...

모든걸 초월한듯한 "맘을비우자" , "초심으로 돌아가자"

이런 말들이 그런분들께 도움이 될말이 아니란건 아는데

​생명연장의 꿈은 확실히 이뤄질꺼라 믿어요.. ㅋㅋㅋㅋ (저의경우)

그렇다고 해서 올바르지 못한거에 침묵하란 소리는 아니고요~

그냥 하루하루 열심히 포스팅하고 즐기면 되는거에요;;;;

저도 한두달전 먹었던 초심들이 조금씩 누그러지는거 같아 운동하면서 반성하고 왔네요 ㅎㅎㅎ

아무튼 고유진 노래에서 또 연설하다 갑니다 ㅋㅋㅋㅋㅋ

가수는 노래만 잘하면 된다면서요  노래 잘하는 가수 고유진~ 뭐 다른 수식어가 필요할까요?

고유진 최고~ ! 고유진 만쉐이~~~~ㅋㅋㅋㅋㅋㅋ

 

 

 

 

 

 

Tags : , ,

Trackbacks 0 / Comments 0

Copyright © 별바라기 집밥요리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